철학

사진가의 모든 것-카메라

사진작가는 완벽한 구도의 피사체를 담기 위해 적절한 프레임에 이상적인 빛,그림과 같은 많은 가능성을 고려합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짧은 순간에 결정해야 하기 때문에 신중하지만, 신속하게 작업을 해야만 합니다.

카메라는 짧은 순간에 영원한 생명을 불어 넣습니다.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단순히 피사체 자체만 찍는 것이 아니라 피사체가 가지고 있는 의미나 내제된 감정 또한 표현해내야만 합니다. 최근 2세기 동안 사진작가들은 피사체와 촬영 목적을 조금 더 정확하고 사실적으로 보존하기 위해 일해왔습니다. 카메라 제조업체 또한 이러한 그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수준 높은 카메라를 만들어 냈습니다.

Perfect images—generated by the Foveon X3® direct image sensor and a complete lens system. Sigma’s technology advances, but its photographic philosophy remains the same.

카메라의 심장-렌즈와 이미지 센서

최근 몇 년 동안, 각 메이커에서 다양한 디지털 카메라를 출시하면서 카메라를 선택하는 일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카메라가 아무리 다양해진다 할지라도 사진의 본질은 여전히 같습니다. 작가의 상상력을 그대로 이미지에 담아내는 것입니다. 이러한 작업을 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로는 렌즈와 이미지 센서가 있습니다.

필름시절 사진작가들은 카메라를 적절히 설정한 후 피사체와 어울리고 분위기에 맞는 입자, 노출, 색감을 표현하기 위해 각각 다른 필름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시대로 접어들면서 일관성은 증가한 반면 개성은 줄어들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진작가들의 카메라 선택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최고의 렌즈와 이미지 센서를 선택한다는 뜻은 시그마를 선택한다는 것입니다.

디지털 사진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이미지 센서입니다. 최고의 카메라를 선택하기 위해 사진작가는 이미지 센서들의 차이점을 이해하며 훌륭한 선예도와 최고의 화질을 보장하는 이미지 센서를 고를 수 있습니다.

사진작가의 비전과 일치하는 이미지 센서를 선택한 후에 사진작가들은 그 센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렌즈를 선택하여 사용할 것입니다. 오늘날 사진작가의 이상에 힘을 넣어줄 수 있는 카메라는 시그마 DSLR 카메라입니다.

SIGMA SD15 스페셜 컨텐츠

Page Top